본문 바로가기
먹는 재미

[요거트 추천] 매일 즐겨먹는 유진목장 요거트 ♩ / 대용량 요거트

by 설렘-42 2020. 3. 19.
300x250

[요거트 추천] 매일 즐겨먹는 유진목장 요거트 ♩ / 대용량 요거트

재택근무를 하면서 가장 좋아진 것 중 하나는 바로, 여유롭게 아침을 챙겨먹을 수 있다는 것! 출근할 때는 두유로 대충 허기를 채우고 회사가서 라떼나 아메리카노로 아침을 대신했다. 그런데 재택근무를 하면서 (재택 4주차^_^) 매일아침마다 요거트볼을 만들어 먹고있다. 재택이 주는 가장 큰 행복 중 하나가 됐다. 아침을 제대로 챙겨먹을 수 있다는 것이.

 

요거트를 매일매일 먹고있기 때문에 대용량으로 사두면 좋을것 같아서 직접! 검색해서 주문하게 된 대용량 요거트- 유진목장! 플레인2개랑, 배요거트 1개를 주문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사면 최소 주문금액이 3만원인데 '퍼밀'에서 구입하면 1만원이상만 사면 무료배송! (벌써 2번째 주문) 그 이후에도 꾸준히 유진목장 요거트는 구매하고있다. 심지어 동생도 맛있다고 해서 같이 주문해주는 중!

 

요거트를 좋아해서 마켓컬리부터, 마트에서 파는 시중 요거트들도 먹어봤지만 가장 만족도 높았던 유진목장 요거트. 튜브 형태가 아닌 부어서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함도 큰 부분을 차지하기도 한다. 유진목장 요거트는 플레인요거트 특유의 시큼함도 덜해서 꿀을 별도로 넣어먹고있진 않다. 꾸덕거리는것을 좋아하는데 약~~간 묽은편. 꾸덕거리는 플레인요거트는 피코크 요거트가 더 나은것 같다!

 

유진목장은 울산에서 운영되고 있는데 울산에 또 유명한게 바로 '배'라고 한다. 먹는 배도 유명하고, 타는 배도 유명하고! 이 두가지 이중적인 의미를 담아 패키징 디자인 한듯! 배요거트는 직접 먹어보진 못했다- 따로 선물로 드렸기 때문에..!

 

 

유진목장 요거트가 마음에 들었던건 상당히 길었던 유통기한 때문에! 마켓컬리에서도 대용량요거트를 주문해봤는데 -2주정도밖에 안되서, 먹기 살짝 부담스러웠다. 회사에 두고 먹었을때는 팀원들에게 제발 먹어달라고 했을 정도니까 ㅋㅋㅋㅋㅋ 유진목장 요거트는 3주정도 되는듯! 

 

매일 먹었던 요거트 사진들. 아침에 못챙겨먹는 날엔 저녁에도 꼭꼭 챙겨먹었다. 항상 들어가는 재료는 그레놀라, 딸기, 카카오닙스! 예전에 카카오닙스를 즐겨먹다가 최근에 요거트 먹으면서 다시 챙겨먹기 시작했는데 딱딱한 카카오닙스를 오독오독 씹는 재미가 있다. 가장 자연의 초콜릿 카카오닙스! 딸기는 한꺼번에 사왔다가 감당 못해서 얼린딸기로 먹은 날 ㅎㅎㅎ

 

주말에 사둔 빵도 있어서 함께 먹었다. 요거트볼이랑 소보루빵이랑 같이먹으면 든든한 한끼가 된다! 정말 매일매일 비슷한 토핑으로 요거트볼을 챙겨먹었는데 질린 느낌이 한번도 들지 않았다. 원래 똑같은 음식 자주먹는거 좋아하지 않는데! 이번에도 유진목장 요거트 또 주문했다 ㅎㅎㅎ 재택근무끝나면, 회사로도 배송해서 챙겨먹을 예정! 아침 식사 대용으로 챙겨먹기 좋은 요거트로 추천^_^

 

#유진목장 #대용량요거트 #유진목장요거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