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리뷰

[운동화] 봄에 딱! 어울리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팬텀화이트 구매 ♩

by 설렘-42 2020. 3. 19.
300x250

[운동화] 봄에 딱! 어울리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팬텀화이트 구매 ♩

 

봄맞이 운동화로 구입한 나이키 데이크레이크 팬텀화이트! 데이브레이크는 요즘 가장 구하기 어려운 운동화가 아닐까..라는 생각. 특히 색 조합에 따라서 더더 구하기 어렵다. 한국에서 사는게 당연히 편하겠지만 내가 원하던 화이트컬러는... 한국에서 정말 구하기 어려웠다 - 그래서! 24S에서 직구를 했다 직구라고해서 싼게 아니라.. 구하기 어려운 컬러를 샀다는 것에 만족해야하는 상태. 게다가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인 팬텀화이트는 가격도 더 올랐다.

 

그래도 샀다... 갖고싶으니까.. 신고싶으니까!!! 괜찮아..사고 싶은거 사려고 돈버니까.. 이런맛에 또 열심히 돈버는거지! 라면서 합리화중. 하지만 다른 데이브레이크에 비해 조금 더 주고 샀다는 것. 실물까지 마음에 쏙 들었으니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봄/여름에 잘 신을 수 있을것 같아서^_^ 근데 요즘은 직구라도해도 정말 빠른배송.. 한국에서 오는거 아니냐는 의심까지 들 정도로! 24s는 프랑스에서 오는데 이틀밖에 안걸린것 같다. 게다가 처음에 주문했을 때는 사이즈가 안맞아서 교환했는데 이것도 빠르게 처리되다니!!!!! 직구하기 편한 세상이야~~ ❤︎ 실물로 보니 더 예쁜 팬텀화이트!

 

매장에 가서 다른 데이브레이크를 봤을때도 그렇지만... 재질이.. 그렇게 튼튼한 느낌은 아니다 잘못했다간 아주 뜯겨버릴것 같다. 정말 조심스럽게 신어야 할것 같은 느낌. 이 중에서 나이키 로고는 가죽 재질로 되어있다. 그리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팬텀화이트는 밑창이 블랙이라는 점! 다른 데이브레이크는 거의 고무재질로 되어있는데 - 나는 블랙이더 깔끔한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내가 봄 운동화를 사려고 정말 여러가지를 고민했었는데... 데이브래이크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발볼이 얇아보이는 느낌 때문에!

이런 느낌의 운동화를 선호^_^ 한 발만 다시봐도.. 발볼이 얇아보인다! >> 아주 만족스러움!! 게다가 화이트라서 봄에 어떤 옷을 입어도 아주 잘 어울릴듯:) 아무래도 화이트 신발이라.. 게다가 천 재질이라서 신을때 매우매우 조심해야한다. 재택근무 기간중에 잠!깐 회사 나갈일 있어서 이 운동화를 신고갔는데.... 회사분이 내 운동화에 커피같은걸 흘려버렸다.. 매우 당황했다. 새신발인데.. (회사여서 어른답게 행동하느라 힘들었다ㅎㅎ) 흘리자마자 퐁퐁으로 닦아내서 그나마 얼룩이 조금 지워지긴 했는데.. 희미하게 내눈에만 보이는 얼룩들..... 이래서 흰 운동화는 정말 조심하면서 신어야한다. 

 

아무튼 올 봄에 아주 잘 신고다닐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팬텀화이트!! 느낌상 올 봄,여름까지밖에 못신을 것 같은데 그만큼 자주자주 잘 신어줘야겠다:) 실제로 신고다니면 팬텀화이트 제품 신고다니는 사람은 거의 보기 드물었다. 신고보니 너무 편해서 다른 데이브레이크 컬러들도 소장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만큼 만족!

 

#나이키 #나이키데이브레이크 #데이브레이크 #팬텀화이트 #나이키데이브레이크팬텀화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