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리뷰

[의자리뷰] 인테리어와 편안함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 오늘의집 프리메이드 파이의자♩

by 설렘-42 2020. 7. 13.
300x250

[의자리뷰] 인테리어와 편안함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 오늘의집 프리메이드 파이의자♩

 

인테리어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것 같은 인테리어어플 - 오늘의집! 최근에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실제로 이런 인테리어 어플들의 매출이 늘어났다고 한다. 사람들이 집에 있으면서 인테리어에 더 관심을 갖게 되어서 그런듯^_^ 그게 곧 바로 나... 집좀 정리하고 싶어서, 옷캔에 기부도 하면서 또 다시 채워넣었다. 바로 오늘의집에서 구경만 하다가 그만.. 쇼핑까지... 오늘의집 자주 쓰는 분들은 알겠지만, 거의 개미지옥 수준이다. 사도사도 또사고싶어... 내 친구들도 오늘의집에서 쇼핑을 엄청 한다. (후후 광고아님)

 

오늘의집 의자 구매 후기

오늘의집에서 구매한 것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마음에 든 것중 하나인! 의자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바로 오늘의집 프리메이드 파이의자! 자취하거나 혼자사는 사람들에게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에펠의자도 이전에 써봤는데, 내가 조립을 잘못한 것인지 - 아니면 나사가 제대로 만들어졌는지.. 삐걱 거림이 있었다. 그 삐걱거림을 참다가! 이번에 새로 구매한 프리메이드 파이의자. 오늘의집에서 후기가 좋은 의자라서 블로그에도 조금 더 검색해보고 구매했다! 그리고 만족해서 나도 직접 블로그 리뷰까지 - 가격도 괜찮은 편인데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무엇보다 편하다는 점. 그래서 재구매 의사까지 있는 의자 - 컬러는 3가지가 있는것 같고, 내가 구매한 것은 화이트!

 

프리메이드 파이의자 리뷰

 

큰 상자에 담아온 프리메이드 파이의자. 보통 이런 의자들은 DIY 형태로 직접 조립을 해야한다. 조립할때마다, 시작 하기도 전에 겁먹지 말고 해보자! 라는 주의인데 - 사실 파이의자는 조립이라고 하기에 민망한 정도..^_^ 그 정도로 아주 기초단계에 해당한다. 배송된 상자에는 1)상단 의자 부분 2)의자 다리 3)나사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다. 구성품이 이렇게 간단한 만큼, 조립도 매우 쉬움!

 

프리메이드 파이 의자 조립하기

나사 중 볼트는 총 5개가 들어있다. 그 중에서 위 이미지처럼 4개 중 1개는 길이가 짧은 게 들어있다. 4개는 살짝 긴 편이고, 나머지 1개만 짧은 볼트! 이러게 구성되어있는지 확인해야한다. 그리고 볼트에 너트(육각형태로 된 얇은 것)를 끼워준다.

 

의자 다리부분(나무)을 크로스 해서 끼워준 후에 볼트로 고정시키면 된다. 위 이미지를 총 5개의 구멍이 있다. 이중에서 테두리 부분에 있는 구멍4개에는 긴 볼트를 넣어준다. 그리고 가운데 부분을 짧은 볼트를 넣어서 고정시키면 끝! 볼트를 고정시킬 때는 구멍에 들어간 볼트가 모두 일정하게 조여졌는지 확인해야한다. 지나치게 한 쪽만 조여졌을 경우에는 의자의 수평이 맞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다행이 나는 확인해가면서 고정해서 그런지, 수평이 아주 잘 맞았다. (에펠의자때 수평이 안맞아서 삐걱댄 경험때문에 걱정했었는데, 프리메이드 파이의자는 잘 맞아서 다행!)

 

오늘의집 파이의자는 등받이는 철제로 되어있다. 의자 받침(앉는 부분)은 살짝 쿠션감이 있다. 처음에 이 부분이 플라스틱인줄 알았는데 쿠션감까지 있다니 더욱 만족. 나는 이정도의 쿠션도 충분히 괜찮았는데, 장 시간 앉아있어야 하는 분이라면 얇은 방석을 놓아도 괜찮을 것 같다. 나는 의자에 자주 앉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_^ 그래도 재택근무하면서 계속 의자에 앉아있었는데 불편함이 없었다. 그래서 의자에 방석을 두는 것은 개인의 취향대로 하시면 될듯. 그 자체로도 깔끔하고 예쁜 의자:)

 

간단하게 조립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 오늘의집 프리메이드 파이의자. 4개월 정도 쓰고 있는데 보기에도 예쁘고 사용감도 정말 좋아서 주위에도 추천하고 있다! 다른 리뷰를 보니 식탁 의자로도 쓰고, 작은 테이블에 파이의자 2개를 두고 쓰는 분들도 있던데 - 그만큼 인테리어용으로도 좋다는 뜻일듯! 이 의자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bb

#내돈내산 #내돈내산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