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리뷰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셀프 모바일 청첩장 만들기♩ / 내귤반쪽

by 설렘-42 2022. 10. 29.
300x250
반응형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셀프 모바일 청첩장 만들기♩ / 내귤반쪽

셀프 모바일 청첩장 만들기

종이 청첩장도 셀프로 만들었기 때문에, 모바일 청첩장도 셀프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 완전 깔끔하게! 또.. 나름 IT업계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친한 개발자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서 완!전! 셀프 모바일 청첩장을 만들 예정이었다. 친구들이라 쓰고 친한 회사 동료들 ㅋㅋㅋㅋ 암튼 이 분들이 개발 요청서만 써준다면 얼마든지 만들어 준다고는 했으나... 막상 결혼 준비를 해 보니, 개발 요청서 쓸 시간 조차 없다. 그 시간에 챙겨야 할 것도 너무너무 많기 때문에. 이런 고민을 하던 중... 결혼 준비 하면서 도움을 받고 있는 웨딩 카페에서 개발 요청서 필요없이 반 셀프로 만들 수 있는 청첩장을 알게 되었다.

 

내돈내산 모바일 청첩장 - 내귤반쪽

바로 내귤반쪽 이라는 업체였다. 이름 마저 너무 귀여워! 나에게 매력적이었던 부분은 디자인이 정말 깔끔했고, 개발 요청서가 필요 없이 사진이나 모시는 글 등 자유롭게 즉시 수정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수정해서 저장만 누르면 바로 모바일 청첩장에 반영된다. 결제 하기 전에, 시안으로 <무료제작>도 가능하다. 그래서 나도 셋팅을 다 해놓고난 후에 결제를 했다.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든다. 내 사진과 모시는 글을 다 적어두고 시안이 괜찮은지 확인 후 결제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도 현재 이벤트 가격으로 9,900원. 아니 이거 안할 이유가 없잖아-!! 

셀프 모바일 청첩장 내귤반쪽

 

셀프 모바일 청첩장 내귤반쪽은 네이버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바로 구매하지 말고, 무료 시안 제작 후 결제 하시길!

 

내귤반쪽 모바일 청첩장 만들어보기

셀프 모바일 청첩장 내귤반쪽은 위 이미지와 같은 디자인으로 굉장히 깔끔한 편이다. 나는 모바일 청첩장이 화려하고, 요란한 것은 안하고 싶었다. 그래서 내귤반쪽에 BGM 넣는 기능도 있었지만 그것도 뺐다! 모바일 청첩장 클릭 했다가 노래가 나와서 놀랐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라서... 굳이 음악은 넣지 않았다. 이런 식으로 본인의 취향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는 것도 매우 편리하다. 클릭 한번으로 조정 가능! 링크, 안내사항, 카카오페이 송금까지 원하는 대로 수정이 가능하다. SNS 하시는 분들 정도라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라는 점. 개발자 친구들이 본인들이 만들어주지 못해서 조금 아쉬워하는 눈치였지만? (내 생각일 수도) 이런 장점 때문에 내귤반쪽 너무너무 추천! 정말 만족스러워서 쓰는 내돈내산 후기 ㅎㅎㅎ

www.gyulban.com

 

내귤반쪽 - 셀프 모바일 청첩장

24시간 언제나 10분 만에 제작! 방문기록, RSVP 그리고 예식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는 특별한 모바일 청첩장을 경험하세요!

www.gyulban.com:443

 

#내돈내산 #내돈내산리뷰

#내귤반쪽 #모바일청첩장 #청첩장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