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리뷰

[다이소추천템] 틈새를 깔끔하게 막는 방법! 다이소 틈새메꾸미 사용하기 ♩

by 설렘-42 2021. 5. 9.
300x250
반응형

[다이소추천템] 틈새를 깔끔하게 막는 방법! 다이소 틈새메꾸미 사용하기 ♩

 

몇년 전부터 꼭 막고 싶었던 부분이 있었는데

다이소 추천템을 알고나서

정말 속시원하게 틈새를 메꿨다.

 

이걸 더 빨리 알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더 많은 분들도 알았으면해서

블로그에 리뷰를 쓰기로 했다.

 

다이소 틈새메꾸미

바로 다이소 틈새메꾸미!!!

에어컨, 세탁기 등 배수관의 틈새를 메꿀 때

사용하는 제품이다.

 

블로그에서 우연히 알게되고

바로 집근처 다이소에 찾아갔다.

 

사실 다이소가 지점마다

제품이 없는 경우도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다행이 우리집 근처에 있는

다이소에 틈새메꾸미가 있었다!

 

다이소 틈새메꾸미는

콘크리트, 타일, 벽돌, 나무, 금속 등에 잘 붙으며

딱딱하게 굳지 않고 연성을 유지한다.

 

찰흙같은 재질로, 쉽고 작업할 수 있다.

밀폐력까지 좋은 편이라 냄새도 차단한다.

단, 방수 효과는 없다.

정말 틈새를 메꾸는 용도로 사용해야 한다.

 

주의사항은!

절대 맨 손으로 만지면 안되고

비닐이나 고무장갑을 착용해야한다.

고온이 발생하는 곳에는 사용하면 안된다.

포장을 뜯으면 한번에 다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제품이 남았을 경우에는

밀폐해서 보관하면된다.

 

내가 정말 메꾸고 싶었던...

가스관이다.

 

사실 집 리모델링을 하면서 마무리 작업이

제대로 안되었다.

 

이걸 수정하면 벽에 큰 구멍이 생길수밖에 없어서

그대로 대충 두고 쓰기로 했는데..

 

그때 제대로 컴플레인을 했었어야 했으나;;;

어쩔 수 없이 이 상태로 몇년을 사용했었다.

(사진으로만 봐도 속터짐ㅋㅋㅋㅋ)

 

미관상 정말 보기 안좋아서

다이소 틈새메꾸미로 보수를 하기로 했다.

 

다이소 틈새메꾸미는 찰흙처럼 생겼다.

절대 맨손으로 만지면 안되고

비닐장갑이나 고무장갑을 사용해야 한다.

 

다른 후기에서 봤는데 - 

맨손으로 사용하면

아무리 씼어도 잘 닦아지지 않는다고!!

 

나는 비닐장갑을 끼고

틈새메꾸미를 조물조물 길게 뭉쳐서

메꾸기 쉽도록 만들었다.

 

드디어 가스관을 메꿨다!

찰흙처럼 모양을 바꾸기도 쉬워서

틈새메꾸미를 부착한 다음에

손으로 눌러서 모양을 잡아줬다.

 

붙이기 매우 쉬웠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깔끔해져서

진짜 속이 다 시원했다.

 

왜 이거 이제야 알았을까!!!!!

그동안 너무 보기 싫은 부분이었는데

다이소 틈새메꾸미로 막아서 너무 보기좋아졌다.

 

틈새 메꿀일 있으신 분들에게

진짜 추천하는 다이소추천템!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