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

[상품권 가게] 고속터미널 강남 신세계백화점 근처에서 백화점 상품권 저렴하게 구매하기 ♩

by 설렘-42 2021. 6. 18.
300x250
반응형

[상품권 가게] 고속터미널 강남 신세계백화점
근처에서 백화점 상품권 저렴하게 구매하기 ♩

백화점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신용카드 할인도 있지만
해당 백화점 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방법도 있다.

상품권을 저렴하게 사서
물건을 사고, 현금영수증 처리까지하면 끝!

얼마전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고야드 미니앙주를 구매하러 갔다.

가기 전- 미리 상품권을 구입하기로!

강남 신세계백화점 근처에 있는
상품권 가게는 2곳이 있다.

처음에 간 곳은 8-1출구 쪽이었는데
손님이 와도 본체만체…?
문의를 해도 무성의해서 그냥 나와버렸다.

시간 여유가 없었다면 무시하고 샀을텐데
굳이 여기서 상품권을 사고싶지 않았다.

그래서 두번째 가게로 출발!
이번 가게는 고속터미널역 8-2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가게다.

고속터미널역 8-2 출구 나오자마자
왼쪽을 바라보면!
<강남 상품권> 이라는 간판이 보인다.

신세계상품권부터
롯데, gs, 현대, 갤러리아 등
다양한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었다.

사실 여기도 친절까지는 아니지만
무난한 편이라… 여기서 구매하기로.
또 가게된다면 <강남 상품권> 이 곳으로 올듯!

다른 블로그 후기에서는
미리 현금을 뽑아가야 한다고 해서
현금을 뽑아갔다.

그런데 내가 갖고있는 카드의
1일 출금 한도가 100만원 뿐이라…
100만원만 상품권으로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여쭤보니 계좌이체도 된다고 했다 ㅎㅎ
괜히 은행까지 갔네!!!!

앞으로는 바로 계좌이체로 해야겠다:)

강남 상품권 명함.

여기 계좌번호로 입금을 하고 난 후,
사장님께서 신분증 확인도 하셨다.

입금자명과 동일한 사람인지 확인!

상품권 시세는 매일매일 다르다.

오늘 나는 10만원짜리 상품권을 97,500원에 샀다.
엄청 저렴한 날은 아니었지만.. 이게 어디야!
ㅎㅎㅎㅎㅎ

신세계상품권 150만원 어치를
1,462,500원에~

시간 여유가 있다면 상품권 구매하시길 추천!

상품권 가게마다 시세는 비슷한거같다.
우선 8-1출구쪽 가게랑은 똑같았다.

신세계상품권을 구입하고
바로 길건너서~ 강남 신세계백화점으로 갔다.

고야드는 2층에 있어서
바로 이동해서 고야드 미니앙주 구매!

미니앙주 네이비 컬러로 선택했고
원래 가지고 있던 상품권까지 더해서
283만원에 구입:)

상품권이라 더 저렴하게 사서
내가 쓴 돈은 283만원보다 더 저렴!!!

고속터미널역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
상품권 구매하시려면 8-2번 출구
<강남 상품권> 추천!

광고아니고 #내돈내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