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서비스

아이폰구독취소 방법! 유료결제 되기 전에 취소하기 ♩

by 설렘-42 2021. 1. 3.
300x250

아이폰구독취소 방법! 유료결제 되기 전에 취소하기 ♩

아이폰구독취소 방법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결제하거나

정기결제를 했을 때

종종 취소할 일이 생긴다.

 

구글플레이스토어는 상대적으로

정기결제 취소가 쉽던데!!!

 

아이폰은 도대체 어디에 숨겨있는거야...?

당황했던 적이 있다.

 

그래서 나와 비슷한 일을 겪을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블로그에 방법을 적어보기로!

 

당황하지말고

우리 아이폰구독취소 잘 해봐요!!!

 

아이폰구독취소1 - 설정으로 이동하기

아이폰 기본 앱 중 '설정'으로 들어간다.

이후, 최상단에 있는

개인 프로필 영역을 선택한다.

 

설정에서 제일 위에 있으니

찾아가기 쉽다!

여기도 클릭할 수 있는 영역이라는 것.

 

 

프로필 영역을 누르면

하단 리스트에 '구독'이 보인다.

 

여기서 구독을 선택하기!

 

아이폰구독취소2 - 구독중인 항목 선택

 

'구독'을 누르면

내가 구독중인 항목 리스트가 보인다.

 

이 중에서 구독취소할 항목을 누르면

끝!!!

 

혹시라도 무료 체험 중이었다면

무료체험 기간 동안에는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미리 구독취소해도 된다!

 

나 같은 경우 1월 3일에 구독 취소를 했어도

3일 뒤인 1월 6일까지는

사용할 수 있다.

 

-------

 

내가 구독취소를 했던 이유는!

코치 직구로 인해

변팔을 하느라~

외국 번호를 만들기 위해,

2nd line 어플을 구매했다.

 

다행이 이게 3일동안 무료 사용이고

이후에 결제되는 시스템이라서!

3일 이내에 취소해야한다.

 

드디어 아이폰구독취소 완료 ★

 

휴 속시원해

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게 구독취소 하시길:)

#추천컨텐츠 #같이보면좋아요

 

https://seollem-42.tistory.com/35

 

아이폰으로 카톡 이모티콘 결제 방법! 달러 대신 한화로 결제하기♩

아이폰으로 카톡 이모티콘 결제 방법! 달러 대신 한화로 결제하기♩ 아이폰 유저라면 카톡 이모티콘 결제가 쉽지 않다고 느꼈을 것이다. 사실 카톡 이모티콘뿐만 아니라, 휴대폰 결제를 할 때,

seollem-4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