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서비스

카카오페이카드2 정답 공개! 카카오페이카드2 만들기

by 설렘-42 2020. 8. 30.
300x250

카카오페이카드2 정답 공개! 카카오페이카드2 만들기

 

카카오페이카드1 을 만들어서 잘 쓰고 있었는

얼마전에 카카오페이카드2가 나와서

새로운 이벤트를 했었다.

 

새로운 카드 모양을 맞히고,

맞히는 사람들끼리 N빵하는 이벤트!

 

카카오페이카드2 정답은?

 

카카오페이카드2 정답

카카오페이카드2의 모양에 대한 힌트는 없었기 때문에

거의 찍어야 하는 상황...

 

그래서 3번으로 찍었는데

이런일이! 정답을 맞혔다!

 

카카오페이카드2

정답은 3번!

 

카카오페이에서 정답을 맞혔다고

안내 메시지를 보내줬다.

 

정답을 맞힌 사람들끼리 N빵의 상금을

받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카드2도 만들어야한다.

그래서 만들었다!

 

카카오페이카드2 디자인

새로워진 카카오페이카드2 디자인!

총 3가지로 구성되어있다.

 

혜택은 똑같은거 같고

디자인만 다른거라서

원하는 캐릭터로 고르면 된다.

 

나는 어피치를 좋아하긴 하지만

세번째 라이언 실루엣?느낌이

마음에 들어서 세 번째 디자인으로 선택했다.

 

카카오페이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

카카오페이카드 재발급

기존에 카카오페이카드를 쓰고 있어서

재발급을 통해 다시 만들어야했다.

 

재발급 받는 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따라하기!

카카오페이 > 서비스 > 페이카드 > 카드 재발급

 

새로워진 카카오페이카드2

카카오페이카드2에서 달라진 점은

교통카드 기능이 생겼다는 것!

(너무 기다렸다...)

 

그리고 멤버십 적립도 자동으로 된다.

(카카오페이랑 제휴된 곳으로 되는듯?)

 

카카오프렌즈샵 할인은 기본~

 

그.리.고 재밌는 부분!

나만의 메시지를 새길 수 있다는 것.

카드번호, 유효기간 대신?

카드 뒷면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오른쪽 이미지처럼ㅋㅋㅋ

"오늘도 돈을 버는 것보다 많이쓰네"

라고 넣었다.

(글자수 제한 18자)

 

빨리 실물 보고싶다!

그리고 N빵 리워드까지..

얼마나 들어올지! 기대된다 - 

 

#추천컨텐츠 #같이보면좋아요

 

[앱추천] 카카오페이 럭키볼! 3등 2000원 당첨 후기 + 아직도 진행중이에요! ♩

[앱추천] 카카오페이 럭키볼! 3등 2000원 당첨 후기 + 아직도 진행중 ♩ 최근에 카카오페이에서 귀엽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무엇보다 참여하기 쉬워서 계속하는 중~ 바로, 카카오페이 ��

seollem-42.tistory.com

https://seollem-42.tistory.com/6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