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

[삼전동맛집] 추억 돋는 김치삼겹살집! 삼전 장수식당

by 설렘-42 2020. 8. 2.
300x250

[삼전동맛집] 추억 돋는 김치삼겹살집! 삼전 장수식당♩

 

내가 자주 가는 동네 중 하나인 삼전

(가까운 신천/잠실새내역 까지!)

 

거의 가는 이유는 맛집 찾아서 ~

그 중에 부일갈비 맞은편에 있는

삼전장수식당에 방문했다.

 

부일갈비도 아직 리뷰도 안했지만..

(부일갈비는 시원한 소주로 감동시키는곳)

 

먼저 삼전에 오랜시간동안

삼전동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는

장수식당 리뷰를 써보려고한다!

 

장수식당을 검색해보면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온 곳이라한다.

(왠지 더 인정받은 곳인 느낌)

 

정식 상호명은 장수식당인데

간판을 보면 장수식당보다

의정부 부대찌개 김치삽겹이 더 눈에 띄는 곳.

그러니 찾아갈 때, 위 사진을 잘 보시길!

 

삼전동맛집 장수식당메뉴

장수식당 간판 그대로

김치삼겹과 부대찌개가 유명한 곳이다.

 

그래서 부대메뉴와 고기메뉴로 나뉘어져 있다.

나는 저녁에 가서 김치삽겹살을 주문했다!

(2인 이상 주문 가능)

 

삼전동맛집 장수식당 분위기는

위 사진처럼 동네 식당처럼 친근한 느낌.

 

정말 동네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다.

하지만 맛집이기 때문에 웨이팅을 무시할 수 없음!

 

나는 7시 정도에 찾아갔는데

조금만 늦었어도 기다렸을거다 -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셔서

빨리 먹어야할것 같은 느낌이었다...

(누가 눈치를 주는건 절대 아니었다)

 

장수식당 밑반찬들

장수식당 밑반찬들!

반찬수가 많은 것은 아니었지만

김치삼겹이랑 먹기에 딱 좋은 것들만.

 

원래 간을 세게 먹는 편이긴 한데

장수식당 간이 좀 있는 편이었다!

(참고하시길)

 

특히 이 중에서 계란국이 정말 맛있었다.

계란국이 어울릴까? 라고 생각했는데-

의외의 조합이었고, 정말 잘먹어서

한번 더 리필해먹었다^_^

 

그리고 쌈무와 김치삼겹살 조합이

정말 좋았다.

 

장수식당 - 김치삼겹살

장수식당 김치삼겹살 2인분!

2인분 이상부터 주문할 수 있다.

 

주문하자마자 음식들은

빠르게 준비되서 나왔다.

 

김치는 직접 담그신다고 적혀있었고

고기는 얇은 냉동삼겹살이었다!

 

장수식당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직접 고기를 구워주신 다는 점.

(이거 때문이라도 재방문 의사 쑥쑥)

 

김치삼겹이 순식간에먹음직 스럽게 익는다.. ★

 

그리고 매우 친절하시다!

기름이 튈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하고

여러번 고기를 확인해가면서

익힘 정도도 알려주신다.

 

밑반찬 부족한것도 말씀드리면

푸짐하게 잘 가져다 주셨다.

 

고기를 구워주신 덕분에

정말 편하게 김치삼겹살을 먹을 수 있었다.

 

빠질 수 없는 진로와 함께!

요즘 새로운 맛집들 계속 알아내는 중인데

그 중에서 삼전동맛집으로장수식당 완전 추천!

 

삼전동맛집 장수식당 위치

 

서울 송파구 삼전로 95

02-415-4148

매일 11:00 - 22:00 / 브레이크시간 3시~5시

일요일&공휴일 휴무

신천에 맛있는 김치삼겹살집 ★

 

 

반응형

댓글